최종편집 : 2020-01-29 13:49 (수)
칭송받는 자 참, 액션으로 돌아온 신작 14일부터 선주문
칭송받는 자 참, 액션으로 돌아온 신작 14일부터 선주문
  • 장정우
  • 승인 2020.01.1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도 선주문 진행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RPG 시리즈로 알려진 ‘칭송받는 자’ 시리즈가 액션 게임으로 유저를 찾아올 예정이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아쿠아플러스의 대히트 타이들 ‘칭송받는 자’ 시리즈의  최초 3D 액션 게임 PS4 ‘칭송받는 자 참’ 한국어판의 선주문을 14일부터 시작한다. 또한, 아시아판 오리지널 비주얼 스태프 북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등을 동봉한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 역시 선주문을 실시한다.

◆전장을 가득 메운 적을 통쾌한 연격 액션으로 쓰러트려라!

아쿠아플러스의 대히트 타이틀 ‘칭송받는 자’가 3D 액션게임으로 등장. 많은 인기를 얻었던 시리즈 제2탄 ‘칭송받는 자 거짓의 가면’의 스토리를 재현하면서 전투 장면에서는 하쿠, 쿠온, 네코네 등 친숙한 캐릭터들을 조작하여 연격과 화려한 필살기를 구사하여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의 흐름

전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스토리가 진행된다. 최대 4명의 캐릭터(유닛)를 편성하고, 전투 중 원하는 타이밍에 조작 유닛을 변경하면서 싸울 수 있다. 조작 유닛 이외는 자동으로 플레이어를 엄호해준다.

◆온라인으로 멀티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온라인상에서 최대 4명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다양한 임무를 달성할 수 있다.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을 동시 발매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제작 스태프의 일러스트 & 메시지 등을 수록한 비주얼 북, 게임 의 악곡을 수록한 음악 CD 등 호화 특전이 부속되어 있으며, 비주얼 북은 일본판 내용과 함께 일본에서는 각종 한정 특전으로 사용된 신규 일러스트를 포함한 12페이지분의 추가 비주얼 페이지가 들어간 아시아 오리지널 판으로 되어 있다.

장정우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오버워치 리그 이제 유튜브에서…구글과 맞손
애플, 인덕션 논란 어디?…분기 최고 매출 108조 달성
영웅과 함께 떠나는 모험, ‘위드 히어로즈’ 상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