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1-25 12:07 (토)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깜짝 쿠폰 공개했던 간담회 종료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깜짝 쿠폰 공개했던 간담회 종료
  • 장정우
  • 승인 2020.01.13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프리코네화이팅’ 쿠폰 간담회에서 공개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국내 출시 1주년을 앞두고, 기무라 유이토 사이게임즈 전무이사 겸 총합 PD가 유저와 소통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한국 출시 1주년을 기념, 기무라 유이토 PD를 초청한 이용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지난 10일 서울 강남에서 진행된 이용자 간담회는 지난 1년간 게임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기무라 PD에게 물어보고 싶은 질문을 올린 신청자 중 선정된 3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간담회에는 기무라 PD가 특별히 내한해 참석했으며,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이용자로 유명한 스트리머 ‘따효니’와 이현경 아나운서가 MC를 맡아 약 2시간 동안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기무라PD는 사전에 취합한 게임 관련 질문에 답하고 현장에서 즉석으로 OX 퀴즈와 빙고 게임을 진행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지난 12월 진행한 NO.1 랜드솔 아티스트 수상자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이용자들에게 선물하는 등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게임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이용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 해는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행사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장정우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경기콘텐츠진흥원, 알아듣기 쉬운 우리말 사업 명 전파
한국소비자원, 설 맞이 학생들에게 도움의 손길 전달
에이수스, 최신 AMD 그래픽 카드 기반 신제품 보고가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