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24 22:51 (월)
저니 투 더 새비지 프래닛, 2월 3일 행성 탐사 임무 개시
저니 투 더 새비지 프래닛, 2월 3일 행성 탐사 임무 개시
  • 장정우
  • 승인 2020.01.2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4 버전 한국어판으로 출시 예정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미지의 행성을 탐험하는 신작이 오는 2월 국내 유저와 만날 예정이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타이푼 스튜디오(Typhoon Studios)가 개발하고 505 게임즈(505 Games)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Journey to the Savage Planet)’ PS4 한국어판을 오는 2월 3일 소비자가격 35,0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 밝혔다.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은 미지의 행성을 탐험하는 1인칭 시점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유저는 항성간 탐사 회사인 킨드레드 에어로스페이스의 신입 사원이 되어, 행성 ARY-26이 인간이 살기에 적합한지를 조사해야 하는 임무를 받게 된다. 별다른 장비나 제대로 된 계획도 없이 미지의 행성에 떨어진 유저는 외계 식물군과 동물군을 상대하며 조사하고 이 행성이 인간 거주에 적합한지 판단해야만 한다.

게임 특징
2인 협력 온라인 플레이 – 혼자서는 물론 친구와 함께 둘이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모험을 떠나자!

탐험, 전투, 그리고 목록 정리 – 행성 AR-Y 26의 다양한 4가지 생물군들을 조사하라. 임무에 따라 자신의 속도에 맞춰 외계 식물군과 동물군을 스캔하고 분류하여야 한다.

각기 다른 속성과 능력, 그리고 위협 방식을 갖춘 30여종의 생명체를 발견하라. 수 백 가지의 수집품과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퀘스트를 완료하자.

장비의 업그레이드 – 레이저 권총, 부스트 점프를 위한 로켓 팩, 빠른 하강을 위한 로켓 부츠 등, 장비들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지역을 찾아내자. 당신이 발견한 우주 쓰레기들은 믿음직한 3D 프린터를 통해 유용한 아이템으로 바뀔 것이다.

수수께끼 해결 – AR-Y 26의 여기저기에서 접할 수 있는 수수께끼의 미스터리들을 해결하고 행성의 조사를 완료하자.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프로젝트 제아노트, 베일 벗은 신작은? ‘킹덤 하츠 다크 로드’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 2세대 블록체인 게임 기준될까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전 세계 유저와 대결 펼칠 준비 O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