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24 21:37 (월)
딜리버리히어로, 이베이코리아 출신 김소정 본부장 영입
딜리버리히어로, 이베이코리아 출신 김소정 본부장 영입
  • 김자혜
  • 승인 2020.02.1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신사업 실력 인정받아...DH서 차세대 동력 신사업 발굴 맡아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이베이코리아 출신 김소정 신사업본부장을 발탁했다/사진=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이베이코리아 출신 김소정 신사업본부장을 발탁했다/사진=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비아이뉴스] 김자혜 기자=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Delivery Hero Korea,DH)가 이베이코리아 최초 여성 임원 출신 인물을 신사업 수장에 발탁했다.

13일 DH에 따르면 이번에 영입한 김소정 신임 신사업 본부장은 이베이코리아에서 영업과 브랜드 실장을 역임했다.

김 본부장은 이베이코리아 재직 당시 마케팅, 광고사업, 신규사업 등에서 성과를 만들어 냈는데 특기를 살려 DH에서도 신사업을 맡게 됐다.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는 DH에서 김소정 본부장의 역량을 보여줄 첫 단추는 키친과 마트 신사업이 될 예정이다.

DH는 편의점, 슈퍼마켓 등 기존 플레이어와 파트너십 확대 전략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마트 관련 신사업을 계획 중이다. 올해 하반기 출범할 계획으로 신사업 수장인 김소정 본부장의 역량을 보여주는 시험대가 될 전망이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김소정 신임 본부장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푸드테크 기업인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라며 “음식 배달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를 만들고 이끌면서 딜리버리히어로 미래 성장에 기여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강신봉 대표는 “정통 유통 분야부터 이커머스까지 다양한 영역에서의 역량을 발휘해온 김소정 본부장의 활약이 기대된다”라면서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주문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김자혜 [최근기사]
종이로 스티로폼 6.8톤, 아이스팩 4.4톤 줄인다
"지원 좀 해달라"...코로나19에 유통업계 휘청
장기화 되는 코로나19...中 컨설팅, 공장자동화 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