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25 20:39 (화)
지옥의 존재들, 20일 침공 개시…둠 이터널 출시일 공개
지옥의 존재들, 20일 침공 개시…둠 이터널 출시일 공개
  • 하준영
  • 승인 2020.02.1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예약 판매

[비아이뉴스] 하준영 기자=지옥의 존재들이 침략한 지구를 되찾는 싸움이 20일 시작된다. 시리즈 전통 ‘전기톱’도 함께한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13일 둠 이터널의 PS4, XB1, PC 한국어판을 오는 3월 20일 출시한다고 전했다. 둠 이터널은 이드 소프트웨어 제작, 베데스다 소프트웍스가 퍼블리싱하는 일인칭 슈터(First Person Shooter)로, 악마와 주인공의 싸움을 다루고 있다.

둠 이터널은 2016년 출시된 리부트 시리즈 둠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주인공 ‘둠 슬레이어’가 임무를 마치고 귀환한 지구는 이미 데몬들에게 침략당한 상태였다. 둠 슬레이어는 악마들을 각종 무기로 물리치며 지구를 구해야 한다.

둠 이터널에는 어깨의 화염 방사기, 손목의 접이식 칼, 로켓 런처와 더블 배럴 샷건 등 다양한 무기가 등장하며 무기에 따라서는 고유의 모드가 있어 상황에 맞는 활용이 가능하다. 또 기동력을 보완해주는 더블 대시와 같은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속도감 있는 전투가 가능하다.

이번 시리즈에는 새로운 2:1 멀티플레이 모드가 탑재된다. 한 플레이어는 둠 슬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는 2마리의 데몬이 되어 싸우는 모드로 데몬의 종류에 따라 각종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슬레이어 또한 각종 강력한 무기를 동원, 데몬들에게 맞선다. 맵 안에는 몰래 이동할수 있는 포탈이 있어 이를 활용하면 전략적 전투가 가능하다.

둠 이터널은 각 플랫폼 별로 스탠다드, 디럭스, 컬렉터스 에디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14일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하준영 [최근기사]
첫 걸음은 태국,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사전 예약
‘드래곤X’와 LCK 스프링 함께 한다, 로지텍 공식 파트너십 체결
앱 하나로 암호화폐 거래 및 직불카드 대체, ‘탭’ 서비스 정식 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