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3-28 16:32 (토)
너굴의 무인도 생활 설명회,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다이렉트 20일 개최
너굴의 무인도 생활 설명회,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다이렉트 20일 개최
  • 하준영
  • 승인 2020.02.1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분간 관련 내용 소개 예정

[비아이뉴스] 하준영 기자=3월 20일 출시 예정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출시 1개월을 앞두고 새로운 정보를 공개한다.

닌텐도는 19일 ‘모여봐요 동물의 숲’ 특설 페이지를 통해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다이렉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간은 2월 20일 오후 11시다. 다이렉트는 닌텐도의 정보 공개 방송으로, 전체적인 닌텐도의 라인업을 공개하는 '닌텐도 다이렉트'와 특정 소프트웨어의 소식을 공개하는 다이렉트로 나뉜다. 이번 다이렉트는 후자에 속한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동물의 숲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숲 속에서 다양한 동물들과 함께 지내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작품은 섬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가구를 단순히 구매할 수 있었던 전작과 달리 재료를 채집해 직접 가구를 만들고,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본체와 시간이 동기화되어 계절의 흐름이 나타난다.

섬에서는 다양한 동물과 교류하거나 나무, 돌 등 각종 아이템을 채집하고, 강과 바다에서는 낚시도 가능하다. 같은 본체에 생성한 캐릭터라면 최대 4명까지 조이콘을 나눠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고, 통신 기능을 쓰면 8명까지 섬에 초청할 수 있다.

이번 다이렉트는 25분으로 구성되었으며, 특설 페이지와 유튜브, 니코니코 생방송 등을 통해서 방송될 예정이다. 국내 방송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3월 20일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 중이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하준영 [최근기사]
첫 걸음은 태국,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사전 예약
‘드래곤X’와 LCK 스프링 함께 한다, 로지텍 공식 파트너십 체결
앱 하나로 암호화폐 거래 및 직불카드 대체, ‘탭’ 서비스 정식 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