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3-30 20:13 (월)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 26일부터 ‘출동 준비’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 26일부터 ‘출동 준비’
  • 하준영
  • 승인 2020.02.2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중순 발매…최대 4인 대전 지원

[비아이뉴스] 하준영 기자=’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배경으로 제작된 대전 액션 게임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이하 저스티스 2)’가 26일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6일부터 저스티스 2의 예약 판매를 개시한다고 전했다. 저스티스 2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배경으로 제작된 대전 액션 게임의 후속작이다.

예약 구매 대상은 플레이스테이션 4와 닌텐도 스위치용 패키지판이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선행 개방 캐릭터와 스페셜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세트, 각종 아이템이 제공된다. 전작 구매자에게는 미도리야 이즈쿠의 스페셜 커스터마이즈 아이템도 지급된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초능력이 없는 소년 ‘미도리야 이즈쿠’가 히어로가 되기 위한 수행을 하는 내용을 다룬 액션 만화다. 2014년 연재를 개시, 인기에 힘입어 애니메이션과 단행본 등으로 제작되기도 했다.

저스티스 2에서는 상대의 공격을 튕겨내는 ‘카운터 공격’이 카운터 공격으로 튕겨나가지 않게 개선되었으며 긴급회피 기능이 추가됐다. 또 4명의 플레이어가 2:2 대전을 펼칠 수 있다. 스토리 모드는 올마이트와 올 포 원의 싸움 이후 시점을 다루고 있다. 정식 한국어판으로 출시된다.

저스티스 2는 플레이스테이션 4와 닌텐도 스위치로 3월 12일 출시된다. 엑스박스 원과 PC(스팀)으로는 3월 13일 디지털로 판매된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하준영 [최근기사]
첫 걸음은 태국,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사전 예약
‘드래곤X’와 LCK 스프링 함께 한다, 로지텍 공식 파트너십 체결
앱 하나로 암호화폐 거래 및 직불카드 대체, ‘탭’ 서비스 정식 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