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3-30 20:13 (월)
[주말N게임 #41] 몬스터헌터 월드, 본편을 주고 아이스본을 취한다
[주말N게임 #41] 몬스터헌터 월드, 본편을 주고 아이스본을 취한다
  • 정동진
  • 승인 2020.03.2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800여개 수상, 위처3 고티 에디션 깜짝 할인 판매

[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코로나19 확산으로 실외 활동이 줄어들면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생활 패턴이 반복되고 있다. 온라인 쇼핑이나 홈 트레이닝, 밀키트, 독서와 영화 감상, 게임 등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중에서 게임은 스마트폰, PC, 콘솔 기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일부 18세 이용가를 제외하고,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21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기간 한정 무료, 체험판과 신작 출시, DLC 업데이트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헌팅 액션의 재야 고수를 찾습니다, 몬스터헌터 월드 기간 한정 무료

몬스터헌터 월드는 지난 2018년 1월에 출시된 ‘Monster Hunter’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형과 환경생물, 몬스터의 생태계 등을 이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거대한 몬스터에 맞서는 게임이다.

SIEK는 4월 21일(화)까지 5주간 Monster Hunter: World를 PlayStationPlus(이하 PS Plus) 가입자에게 무료 게임으로 제공한다. 또 3월 31일(화)까지 2주간 ‘3월 메가 세일’에서 확장팩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폴아웃76 웨이스트랜더 4월 7일 무료 배포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오픈 월드 RPG ‘폴아웃76’ 한국어판의 새로운 컨텐츠인 ‘폴아웃76: 웨이스트랜더(Fallout 76: Wastelanders)’를 오는 4월 7일 PS4, Xbox One, 그리고 PC로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폴아웃76: 웨이스트랜더’는 ‘폴아웃76’ 게임을 소지하고 있는 유저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새로운 컨텐츠이다. 웨이스트랜더에서는 웨스트 버지니아로 사람들이 돌아오며, 사람들은 두 가지의 거대한 진영으로 나뉘어 웨스트 버지니아에 숨겨진 비밀을 먼저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철도왕을 찾습니다, 철도 경영 시뮬레이션 ‘레일웨이 엠파이어’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게이밍 마인드 스튜디오(Gaming Minds Studios)가 개발한 철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레일웨이 엠파이어(Railway Empire)’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3월 26일 닌텐도 eShop을 통해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레일웨이 엠파이어’는 1830년부터 1930년까지의 미국을 무대로 벌어지는 철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산업이 급성장하는 격동의 시대를 배경으로 성장의 기반이 되는 철도를 장악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며, 라이벌 회사를 따돌리고 20세기 최고의 철도 제국을 건설하는 것이 이 게임의 목적이다.

토종 PC 온라인 게임의 확장은 어디까지...블레스 언리쉬드(Xbox One)

블레스 언리쉬드는 콤보 기반의 액션성과 오픈 월드MMORPG의 특징을 살려 여러 지역을 탐험하면서 네임드 보스 8종, 엘리트 보스 26종을 비롯 다양한 몬스터들과 필드에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20여 종이 넘는 2인, 5인 던전과 3대 3 투기장, 15대 15 전장 등 다양한 PVP(이용자들간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DEEMO –Reborn-'(PS4), EGOIST Special Selection 배포

게임피아는 대만의 유명 게임 개발사 레이아크 게임과 소니 뮤직 산하 게임 발행사 UNTIES, 그리고 아시아 에이전시 JUSTDAN INTERNATIONAL CO., LTD.이 협력하여 한국에서 발매한 'DEEMO –Reborn-'이 음악 그룹 'EGOIST'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며, 콜라보 DLC' EGOIST Special Selection' 을 출시했다. 

유저들은 'DEEMO –Reborn-'을 통해 DEEMO의 세계에 어우러진 EGOIST 악곡을 감상할 수 있다. 본 콜라보 이벤트를 오랫동안 기대해온 많은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4월 19일까지 기간 한정 무료 다운로드를 실시한다.

 

‘성검전설’ 시리즈 세 번째 작품, 성검전설3 TRIALS of MANA

SQUARE ENIX는 성검전설 3를 완전히 새롭게 리메이크한 액션 RPG '성검전설 3 TRIALS of MANA'를 Switch / PlayStation4 / Windows용 체험판을 배포한다. 

체험판은 스토리 서장에서 주인공이 여행을 시작하여 동료들을 만나고 강적 ‘풀메탈 허거’에게 도전하는 내용을 아낌없이 수록했다. 파티를 자유롭게 조합하여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체험판에서 저장한 데이터를 제품판에서 계승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다.

 

넷플릭스의 여운이 남았다면...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GOTY 에디션

더 위쳐 시리즈는 폴란드의 게임 개발사 CD PROJEKT RED가 제작한 작품으로, 폴란드의 인기 소설 ‘The Witcher’를 원작으로 250개의 GOTY를 비롯하여 전세계 800여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웰메이드 오픈 월드 롤플레잉 게임이다.

특히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GOTY 에디션은 10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자랑하는 본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와 각 50시간 이상의 콘텐츠를 수록한 두 편의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과 ‘블러드 앤드 와인’이 함께 제공되어, 위쳐 3 시리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봄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GOTY 에디션(한국어판)을 기존 패키지 가격 ’54,800원’에서 ’29,800원’으로 인하하여 판매한다. 제품은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본 프로모션은 4월 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13기병방위권, 아틀라스x바닐라웨어가 선사하는 완전 신작 SF 어드벤처

'13기병방위권'은 '오딘 스피어', '드래곤즈 크라운' 등 개성적인 판타지 세계를 만들어 온 아틀라스x바닐라웨어가 선사하는 현대 세계를 바탕으로 한 13명의 소년 소녀가 주인공인 청춘 SF 작품이다.

닥쳐오는 괴수에 맞서 거점을 방위하는 것이 목표. 방위 에어리어를 선택하고 출현하는 괴수 타입에 맞춰 팀을 편성, 최대 6명까지 출격할 수 있다. 배틀 중에는 이벤트신 연출도 있어 박력감 넘치는 상쾌한 시뮬레이션을 즐길 수 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msn06s@beinews.net
정동진 [최근기사]
오케이코인(OKcoin), 日 23번째 거래소 라이센스 취득
거래소 연쇄 파산 현실로...벌써 4곳이나 폐업
日 이더리움 게임 탄력, 미소녀X격투기 '크립토걸즈 아레나' 합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