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4-04 14:13 (토)
[펫코노미] 롯데홈쇼핑, 펫가전 강화...상품군도 늘려
[펫코노미] 롯데홈쇼핑, 펫가전 강화...상품군도 늘려
  • 김자혜
  • 승인 2020.03.2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반려동물 위생관리 관심 급증"
롯데홈쇼핑이 아베크의 룸살균케어 렌탈상품을 방송하는 장면 /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아베크의 펫살균케어룸 렌탈상품을 방송하는 장면 / 사진=롯데홈쇼핑

[비아이뉴스] 김자혜 기자=롯데홈쇼핑이 펫 전용 살균 가전, 공기청정기 등 관련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26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18일 펫가전기업 '아베크'의 펫살균케어룸 렌탈상품을 방송 결과 새벽 1시 방송에도 주문 건수가 약 500건을 기록, 평균 대비 30% 증가했다.

또 탈취나 털, 먼지 제거 성능을 강화한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펫' 상품도 지난 1월 출시 이후 판매 비중이 증가해 공기청정기 매출 15%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펫살균케어룸 물량을 확보하는 대로 렌탈상품방송을 4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또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반려동물 위생용품, 살균 가전을 비롯해 프리미엄 사료, 간식 등 식품 판매도 강화한다.

이외에 모바일 생방송 '펫 스타와 함께하는 쇼킹호스트'를 확대 편성해 반려동물 운동기구, 유산균, 정수기 등 이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감염병 확산에 따른 우려가 커지면서 반려동물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며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김자혜 [최근기사]
[인사] 웅진그룹
CU, 그린스토어 2호점 출점...친환경 정책 시험대 오르나
쿠팡, 핀테크사업부 분사...간편결제시장 본격 진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