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5 10:04 (금)
에픽게임즈, 'GTA 5' 21일까지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GTA 5' 21일까지 무료 배포
  • 정동진
  • 승인 2020.05.15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됐다.

15일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 등에 따르면 록스타게임즈의 GTA5를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하며, <GTA 5 프리미엄 에디션>에 이은 다음 무료 명작 게임은 22일에 공개된다.

또 매주 최고의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인기 게임 75% 할인에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한다.

<GTA> 시리즈 중 가장 최근 작품인 <GTA 5>는 게임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96점을 받아 ‘2010년대 최고의 비디오 게임’ 6위에 선정됐으며, 타임지에서 선정한 2010년대 10대 비디오 게임에도 뽑힌 바 있는 최고의 게임이다. 게임이 출시된 2013년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와 ‘더 게임 어워드’를 비롯, 총 160개의 ‘GOTY(Game Of The Year)’를 수상했다.

플레이어는 혼란한 상황의 대도시 로스 산토스에서 세 명의 서로 다른 범죄자, 프랭클린, 마이클, 트레버 중 하나가 되어 거대하고 역동적인 오픈월드 안에서 생존과 성공의 기회를 잡기 위해 발버둥 쳐야 한다.

한편, 사용자들은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인기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여기에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을 이용하면 11,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에픽 상품권은 할인 적용가 15,000원 이상인 이벤트 대상 게임 또는 애드온이면 어떤 게임이든 사용할 수 있으며,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 기간에 에픽 상품권을 사용해 게임 또는 애드온을 구매하면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지급된다. 사전 구매나 V-벅스와 같은 화폐 등의 인게임 구매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가 종료되어도 이번 ‘에픽 메가 세일’에 제공되는 에픽 상품권은 오는 11월 1일 오후 5시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다양한 명작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시기를 바라며, 이벤트 기간 중 첫 번째 무료 게임인 <GTA 5 프리미엄 에디션>을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고, 다음 주에는 또 어떤 게임이 무료로 제공될지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msn06s@beinews.net
정동진 [최근기사]
[UP! START] 아이디어스의 인기 메뉴를 펍에서 만난다
마린보이 된 카카오프렌즈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온라인 창의 워크숍 확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