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1-04 10:12 (토)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 e스포츠 꿈꾸는 아마추어 무대 개막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 e스포츠 꿈꾸는 아마추어 무대 개막
  • 장정우
  • 승인 2024.12.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범 시즌과 정규 시즌으로 구성 운영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로 진행되는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Call of Duty: Modern Warfare Korea Open, 이하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이 찾아온다.

미래의 콜 오브 듀티 e스포츠 주인공이 되는 꿈을 키우는 뛰어난 실력의 아마추어 플레이어들을 위해 총 상금 1,200만원 규모, 총 7주 일정으로 마련된 이번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은 5:5 및 2:2 팀전으로 진행, 시범 시즌과 정규 시즌으로 구성된다.

우선, 시범 시즌은 12월 15일 그리고 22일 양일 간에 걸쳐 열리며, 사전 초청된 네 개의 클랜이 만나 초청전 형식으로 경기를 갖는다.

이어, 정규 시즌은 12월 29일 첫 경기를 시작으로 1월 19일까지 4주 주말 동안 경기를 갖게 된다.  정규 시즌에서는 등수에 따른 포인트 누적 시스템이 적용되어, 정규 시즌 중 가장 많은 경기 포인트를 누적한 팀들이 2월 2일 정규 시즌 결승 라운드에 진출, 국내 첫 공식 모던 워페어 대회 우승이라는 영예를 놓고 물러설 수 없는 결승 승부를 펼친다.

모든 경기는 경기가 펼쳐지는 기간 중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설 연휴 제외)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주요 경기는 정우서, 김정민, 심지수 등 친숙한 중계진들의 해설과 함께 대회 관련 트위치 채널 및 네이버 e스포츠 사이트에서 생중계되어 누구나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콜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에는 15세 이상의 우리 나라 플레이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든 경기는 PC 버전으로 진행된다. 정규 시즌 첫 주 경기에 참가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은 클랜을 구성, 오는 12월 22일 오후 7시부터 이번 대회 공식 참가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장정우 [최근기사]
에픽세븐, 고고한 순혈주의 용족 ‘알렌시아’ 합류
KISA,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인간의 존엄과 가치 존중
할리스커피, 향긋한 딸기 음료 5종과 함께 새해 맞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