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에픽세븐과 버추얼 유튜버 '키즈나 아이'가 드디어 만났다.
12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 따르면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스타 버츄얼 유투버 ‘키즈나 아이’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
키즈나 아이는 일반적으로 ‘버츄얼 유투버(Virtual Youtuber)’라고 불리는 디지털 공간에만 존재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다.
에픽세븐 속 신규 영웅 키즈나 아이는 화염 속성의 4성 정령사 영웅으로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약화효과를 제거하는 등 팀원들의 생존 능력을 크게 상승시킬 수 있다. 전반적인 스킬이 신규 이용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성장 구간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스마일게이트는 키즈나 아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11일부터 약 1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키즈나 아이를 지급하는 역대급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며 계정 랭크가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 마다 추가로 키즈나 아이를 획득할 수 있어 빠르게 영웅을 성장 시킬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에픽세븐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이 스트레스 없이 신규 영웅을 획득하고 성장의 재미를 느끼고 에픽세븐의 많은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4차산업 전문언론 - 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동진 [최근기사]11월 ISMS 현장 심사받겠다는 코인빗 '거짓말' 들통 |
코인제스트·코인빗·캐셔레스트, ISMS 마감 시한 D-71 |
인디게임 블로거 '쿠타르크' 연단에 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