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한정판 마크TM 시리즈…9월 팝업스토어에서 판매
가민, 한정판 마크TM 시리즈…9월 팝업스토어에서 판매
  • 장정우
  • 승인 2024.09.0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업스토어 구매자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제공
총 5개의 특별 한정판 모델 판매
사진=가민 제공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프리미엄 스마트워치를 오프라인 특별관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가민은 9월 한 달간 한정판 플래그십 모델인 마크TM(MARQTM) 시리즈 팝업 스토어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6층에서 운영한다.

가민은 지난 7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마크 단독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9월 한 달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마크 시리즈는 가민이 지난 30년간 주력했던 항공기, 자동차, 해양, 아웃도어, 스포츠 등 5가지 분야에서 각각 특화된 기능을 탑재해 ‘마크 에비에이터’, ‘마크 드라이버’, ‘마크 캡틴’, ‘마크 익스페디션’, ‘마크 애슬리트’ 등 총 5개의 모델로 출시된 특별 한정판 모델이다.

전 제품의 본체가 고급 소재인 티타늄으로 제작된 마크 시리즈는 가벼우면서도 견고함을 갖췄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로 만들어진 액정은 일반 글래스 대비 2배 이상의 내구성을 갖췄다. 직사광선 아래에서도 가독성이 뛰어난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 자체 음악 내장 기능, 손목 심박수 측정 등 30년간 가민이 쌓아온 기술력을 집약해 놓은 시리즈이다. 또한,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12일, GPS 모드에서는 28시간, 울트라트랙(UltraTracTM) 모드에서는 최대 48시간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각 분야에 특화된 기능이 탑재된 마크 시리즈는 뛰어난 기술력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라며 “롯데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 가민의 플래그십 제품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 팝업 스토어에서 마크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르 에어로불 나노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기존 롯데백화점6층에 위치했던 가민 브랜드샵 매장은 7층 스포츠 층으로 이동해서 운영된다.

장정우 [최근기사]
[지스타 2019] 제2의 나라, 가상세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
[지스타 2019]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나 영웅으로 변신…색다른 전투
[지스타 2019] 베리드 스타즈, “완성에 한없이 가까워진 단계까지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