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A3: 스틸얼라이브'에 새로운 분쟁지역의 던전이 추가되며, 진정한 생존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29일 넷마블에 따르면 A3: 스틸얼라이브에 ‘망자의 안식처 B3 숨겨진 망자의 무덤’을 추가했다.
‘망자의 안식처’는 이용자들끼리 서로 공격이 가능한 분쟁지 내의 장비던전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되는 ‘망자의 안식처 B3’은 이벤트성으로 일정 기간 동안 운영되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지역과 함께 새로운 ‘망자의 안식처 B3’가 정식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캐릭터의 최대 사도 레벨과 업적 등급도 상향됐다. 최대 사도 레벨은 기존 40에서 50으로, 그리고 업적 등급은 50등급에서 최대 60등급으로 늘어났다. 더불어 추가 능력치를 제공하는 6단계 망토도 추가돼 이용자들은 보다 캐릭터를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보물상자 시즌3 이벤트를 통해 더욱 높은 레벨의 장비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영웅 장신구의 빛’, ‘중급 전승 레벨 보존서’, ‘빛나는 태고의 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4차산업 전문언론 - 비아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동진 [최근기사]아이들 상상공장, '어비스리움 월드'로 트릴로지 완성 |
'종이가 사라진다' 전자서명법 개정 후 '전자문서' 활용↑ |
아바(A.V.A), 13주년 서비스 축하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