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7 23:36 (금)
배치고사 봤다면 ‘격전’하라, 라이엇 게임즈 신규 모드 발표
배치고사 봤다면 ‘격전’하라, 라이엇 게임즈 신규 모드 발표
  • 하준영
  • 승인 2025.02.1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인 팀으로 펼치는 토너먼트

[비아이뉴스] 하준영 기자=라이엇 게임즈가 오랜 기다림 끝에 ‘격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배치고사’를 마친 이용자라면 누구나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는 대회 모드다.

라이엇 게임즈는 17일 리그오브레전드의 신규 게임모드 ‘격전’의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전했다. 격전은 2018년 처음 공개된 모드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베타 테스트를 거쳐 이번에 정식 출시됐다.

격전은 5명이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는 대회다. 모든 팀원은 개인/2인 또는 자유 랭크 게임에서 소환사의 협곡 랭크 배치를 완료해 팀에 합류할 수 있다. 본인 명의 계정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 접수 및 팀 구성은 17일부터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 내 격전 탭에서 신청할 수 있다. 팀명과 로고를 선택하고 친구를 맺은 플레이어를 초대, 팀원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이후 참가 티켓을 제출해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기본형과 프리미엄 티켓이 있으며, 프리미엄 티켓을 구매하면 경기 결과에 따른 보상이 상승한다. 티켓은 팀원이 대신 사용해줄 수 있다.

경기는 22일과 23일 이틀간 열리며, 당일 오후 6시에 참여 확정 단계가 시작된다. 참가자는 참가를 원하는 날짜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참가하는 날마다 별도의 티켓이 필요하며 토너먼트 진행일 사이에 팀을 바꿔 도전할 수 있다.

격전 메뉴에서는 상대 팀의 주력 챔피언 등의 전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챔피언 금지와 선택은 e스포츠와 동일하게 이뤄진다. 우승하면 2주간 표시되는 트로피와 각종 보상을 획득한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email protected]
하준영 [최근기사]
첫 걸음은 태국,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사전 예약
‘드래곤X’와 LCK 스프링 함께 한다, 로지텍 공식 파트너십 체결
앱 하나로 암호화폐 거래 및 직불카드 대체, ‘탭’ 서비스 정식 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