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05 22:47 (금)
유비소프트, '어쌔신크리드 디스커버리 투어' 받아가세요
유비소프트, '어쌔신크리드 디스커버리 투어' 받아가세요
  • 정동진
  • 승인 2024.05.15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고대 이집트와 그리스의 모습을 어쌔신크리드로 만난다.

15일 유비소프트에 따르면 어쌔신크리드의 교육용 콘텐츠 디스커버리 투어: 고대 그리스와 디스커버리 투어: 고대 이집트를 유플레이 PC를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비소프트의 ‘Play Your Part, Play at Ho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Play Your Part, Play at Home’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 유비소프트가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함께 집에서 게임을 즐기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디스커버리 투어는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와 어쌔신크리드 오리진의 풍부한 세계관을 교육용 콘텐츠로 즐길 수 있는 게임 모드다. 플레이어는 전투와 시간의 제약없이 오픈월드를 탐험하며 당시 시대상의 다양한 모습과 역사를 눈앞에서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다.

디스커버리 투어: 고대 그리스에서는 고대 그리스의 29개 지역을 직접 여행하며 주요 도시를 방문하고 사람들의 일상, 전쟁, 그리스 철학, 신화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디스커버리 투어: 고대 이집트에서는 프톨레마이오스 이집트에서 역사학자 및 이집트학자들과 함께 여행을 하며 이집트 고대 문화와 관습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어쌔신크리드의 브랜드 디렉터 Etienne Allonier는 “코로나19로 인해 수백만 명의 아이들이 수업에 지장을 받고 있고 디지털 교육 장비 사용에 대한 교육자들의 부담감도 높아지고 있다”며 “새롭고 효과적인 대안이 필요한 이 시기에 쉽고 재미있게 역사를 공부하고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 디스커버리 투어가 정말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email protected]
정동진 [최근기사]
[기자수첩] 데이빗·지닥 클레이 마케팅, 도 넘었다
[Pick] '얘들 또 싸운다' 클레이 도둑상장으로 번지는 갈등
[UP! START] 아이디어스의 인기 메뉴를 펍에서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